fbpx
 카테고리: PROMOTION

[공지] 와츠몰, 어패럴 아울렛 오픈
기흥인터내셔널 자전거사업부, 와츠사이클링이 할인 프로모션과 상관없이 항시 세일하는 아울렛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와츠사이클링 온라인몰인 와츠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본 아울렛은 최대 50% 세일하며, 주기적으로 제품이 바뀌오니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사이클링웨어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아울렛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는 와츠사이클링에서 취급하는 전 의류 브랜드로 프랑스의 카페뒤시클리스트(CAFÉ DU CYCLISTE), 호주의 아타케(ATTAQUER), 이탈리아의 알레(ALE), 슬로바키아의 이자도르(ISADORE)가 있습니다. 아울렛에 준비되어 있는 사이클링웨어 일체는 하계와 동계 상관없이 자켓, 질렛, 저지, 빕 쇼츠가 있으며 장갑, 워머, 슈커버 등 액세서리도 포함됩니다.

온라인 아울렛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주기적으로 교체 돕니다. 단, 아울렛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이월 상품이오니 추가 주문이 어렵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상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와츠사이클링 온라인몰, 와츠몰(shop.watts-sports.com) 어패럴 섹션을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항상 양질의 재화와 서비스를 약속드리며, 온라인 아울렛 매장에서 좋은 물품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 소식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