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카테고리: PROMOTION

_

레벨업 세션은 와츠사이클링이 라이더분들을 위하여 특별히 준비한 행사입니다. 자전거에 대한 특정 주제의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이며, 와츠사이클링만의 콘텐츠를 통해 지식을 나누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행사는 약 2시간 가량 진행되며, 매번 각기 다른 주제로 라이더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오는 8월18일 토요일 오후2시, 와츠사이클링 한남점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는 ‘SAVE WATTS’로 자신이 직접 빌딩한 휠로 해마다 MCT(마스터즈 사이클 투어)에서 활발한 활동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천소산 대표(휠랩, Wheel Lab)가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본 세미나는 총 3개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번째 세미나는 림(Rim)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번 세미나의 강사인 천소산 대표는 현 휠랩의 설립자이자 서울대학교 기계공학과의 초빙연구원으로 활동 중입니다. 2016년에는 MCT 개인종합우승을 거머쥐었으며, 휠랩이라는 브랜드를 발표했습니다. 엔지니어이자 사이클리스트로서 연구개발을 통해 올타(ORTAH)라는 휠을 출시하여 직접 제작 중입니다.

천소산 대표가 진행하는 레벨업 세션, ‘SAVE WATTS’의 두 번째 세미나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하단의 링크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세한 행사정보를 확인해 주십시오.

_

[행사정보]

레벨업 세션 #5: 천소산의 ‘SAVE WATTS 2nd 세미나: 림’

시간: 2018년 8월18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장소: 와츠사이클링 한남점 지하1층 홀

내용: 1교시. 림 높이와 폭 / 2교시. 림 형상

참가비: 무료(간단한 식음료 제공)

[참가신청 방법]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선착순(30명)으로 참가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참가접수 기간은 8월10일부터 마감 종료까지입니다.

링크: http://naver.me/GUuKkn1i

최신 소식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