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카테고리: PROMOTION

 

 

안녕하세요 와츠 사이클링입니다.

기존 와츠사이클링에서, 저희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운동의 전문화 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에 맞는 명칭으로 회사명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레저 스포츠의 동반자가 되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끊임 없는 노력을 하겠습니다.

이에, 와츠 스포츠의 새로운 출발과 매장 레노베이션을 기념하여 3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벤트1. 3월 한달간 한남 본점에서 물품 구입시 구매 금액의 20% 적립금 을 드립니다. 적립금은 4월 8일간 일괄 지급되며, 6월 29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가 제품 구입에 한하여만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할인 제품 구매시 적립금 지급 제외)

이벤트2. 부담 없는 시즌 준비를 위하여,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최대 70% 할인된 제품들을 한남 본점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3.  새로워진 와츠 한남점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쉬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한남 매장 방문 SNS 인증시 아메리카노(핫/아이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언제든 편하게 매장 들러주세요.

이벤트4. 가민 엣지류 구매시, 케이스+보호필름+와츠맵을 증정해 드립니다.
기존에 가민 엣지를 갖고 계셨지만 와츠맵이 없으셨던 분들을 위해, 와츠 스포츠에서 가민 엣지 케이스 구매시 와츠맵+보호필름을 드립니다.
(국내 판매된 한글판 가민 엣지 / ARX 가민 엣지 대상)
[가민 문의] Tel. 070-7405-8221

 

앞으로도 늘 친절한 고객님의 스포츠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ATTS SPORTS WILL BE YOUR SPORTS COMPANION.

 

본점 방문할 시간이 없으시다면?  WATTS SPORTS 온라인 몰 바로가기 

[문의] 와츠스포츠 마케팅 팀

Tel. 070-7405-8346

 

최신 소식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