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카테고리: NEWS

 

TACX

 

TACX는 세계 최대의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 업체입니다.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인도어 트레이닝에 관한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 설계부터 효율적인 트레이닝 방법까지 모든걸 아우르는 브랜드입니다. 탁스의 인도어 트레이닝 제품들은 동급의 타사 브랜드와 견주었을 때 높은 정확성과 직관적인 지표를 보여주는 것에 탁월합니다. 정확성이 확보된 트레이너는 자사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트레이닝 데이터를 보았을 때 그 정확성의 정밀성이 더 뚜렷이 나타납니다. 오차범위 1%이내의 아웃 데이터 그리고 속도 및 경사도에 따라 즉각적으로 트레이너가 반응하며, 이는 현실감 넘치는 라이딩 경험을 선사합니다.

트레이너 외에도 물통, 물통케이지, 센서 등 라이더의 트레이닝 효율을 보다 개선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신체에 직접적으로 닿는 것일수록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더불어 청결함을 유지하는 기준은 평범함을 넘어 선, 우수한 수준입니다.

 

챔피언의 선택

탁스는 유수의 월드 투어 팀, 프로 컨티넨탈 팀, 철인3종 경기 선수단의 기술 파트너로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퍼포먼스에 더욱더 초점이 가 있는 이들에게는 효율적인 트레이닝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하여 이를 받쳐줄 수 있는 탁스가 잘 부합되어 매 시즌마다 선수들의 기량 상승에 큰 역할을 합니다.

 

후원을 받는 UCI 월드 투어 팀들은 대표적으로 보라-한스그로헤(BORA-HANSGROHE), 드쾨닝크-퀵스텝 프로어스(DECEUNINK-QUICK STEP)으로 탁스는 오랜 시간 동안 이들의 포디움 등장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특히 보라-한스그로헤에는 월드 챔피언 3연속에 빛나는 피터 사간(Peter Sagan) 선수가 속해 있으며 UCI 월드 투어급 레이스 당시 탁스로 웜업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피터 사간 & 탁스 동영상 URL: https://youtu.be/x7_rABu_-JQ

 

사이클링에 대한 사랑

초창기부터 사이클링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해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오늘날의 성공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라이더들에게 고품질 바이크 부품이 필요하면 직접 부품을 제작하여 제공했고, 경기 전 워밍업이 필요한 라이더들을 위해 롤러를 만들었으며, 겨울에도 효과적인 훈련을 원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실내 바이크 트레이너를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더욱 효율적인 훈련이 실현될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방식의 바이크 트레이너까지 개발했습니다

 

미래지향적 발명

탁스는 항상 미래지향적인 제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직면한 과제를 피하지 않고 기술적인 한계를 극복해가며 최첨단 디자인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제작한 탁스는 2000년에 업계 최초로 바이크 트레이너와 컴퓨터 전자기기를 연결하는 전혀 새로운 훈련 방식을 소개했습니다. 2015년에는 독보적인 트레이너 기술을 바탕으로 현존하는 가장 정확하고 사실적이며 강력하고 조용한 트레이너인 NEO Smart를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사이클링이 가능한 최초의 트레드밀인 Magnum도 개발하여 완전하게 자유로운 라이딩과 실제 경사를 경험할 수 있는 트레드밀을 선사했습니다.

 

GARMIN과의 합병

사이클링 컴퓨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고하게 유지하는 브랜드, 가민이 2019년에 탁스를 인수, 합병하였습니다. 이는 사이클링 트레이너에 혁신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탁스에게 더 큰 자극제가 되어 이후의 사이클링 업계에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는 데에 좋은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가민의 기술력 중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GPS 파트는 탁스와 어우러질 것이며 무한한 기술적인 발전의 가능성을 보여줄 겁니다.

최신 소식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