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동반자(COMPANION)로서 운동(SPORTS)의 모든(WATTS)것에 전문화(TO DO, TO EAT, TO WEAR, TO TRAIN)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계기로 당사는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취급함과 동시에 레저스포츠 시장 및 업계 발전을 선도하고, 전문화된 모습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파워의 단위인 와트(Watts)는 사이클리스트가 자신의 레벨을 가늠하는 지표이기도 하며, 시간을 거듭할수록 전문화 되어가는 사이클링계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WATTS Sports는, 자전거의 올바른 선택 (WATTS to Ride), 복장(WATTS to Wear), 영양섭취(WATTS to Eat), 훈련(WATTS to Training) 등 자전거에 대한 전문화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사이클링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합니다.
‘자전거를 타는 모든 이들을 행복하게 한다.’라는 Mission으로 무장한 와츠스포츠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국내 라이더들 사이에서 사이클링에 전문화된 샵-브랜드로서 명성을 쌓아왔고, 오늘날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자전거, 의류 브랜드를 다수 전개 중입니다. 라이더가 와츠스포츠와 조우해 근사한 복장을 갖추게 되고. 라이딩 전후로 적합한 영양성분을 섭취하는 방법을 터득하며. 체계적인 훈련을 통하여 한 차원 성장한 사이클리스트로 발돋움 하는 모습. 이는 와츠스포츠의 궁극의 목표입니다.
와츠스포츠가 취급하는 자전거로는 독일의 STORCK BICYCLE, 이탈리아의 PASSONI가 있으며 미국의 GARMIN, 슬로바키아의 ISADORE, 프랑스의 CAFÉ DU CYCLISTE, 오스트레일리아의 ATTAQUER, 이탈리아의 ALE 등 라이더를 위한 고품질의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들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WATTS SPORTS, YOUR SPORTS COMPANION.
와츠스포츠는 지난 2008년, 독일 스톡바이시클의 공식 서울 스토어란 명칭으로 출범했습니다. 이후 가민, 파소니 및 카페뒤시클리스트와 이자도르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국내 라이더들이 가장 주목하는 바이시클 편집매장으로 발돋움했습니다. 오늘 소개할 와츠 스포츠는 국가대표 선수, 엘리트 팀 코치 출신의 전문 스텝들이 피팅과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즌 별 진행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라이더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바이시클을 준비하는 과정은 늘 고민이 많아집니다. 때로는 내가 정말 원하는 바이시클이 과연 무엇일까 되물으며 다시 고민하게 되죠. 바이시클 구매뿐 아니라, 바이시클 피팅 및 정비 서비스 또한 결코 쉽지 않은 부분입니다. 이럴 땐 와츠스포츠의 경험 많은 스텝들과 상의해보세요. 고객 분들께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인지한 후 지금 바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그리고 ‘자덕’의 세계로 인도해줄 것입니다.
사이클링웨어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흔히 말하는 ‘전문적인’ 느낌의 옷부터, 반대로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부담스럽지 않은 옷도 있습니다. 바이시클 편집숍인 와츠스포츠에 방문하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레이스 지향적인 옷은 물론, 도심 속 라이딩에서 근사하게 갖춰 입거나, 장거리 투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 제품들까지 준비돼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당신의 눈길을 사로잡는 옷이라면 일단 착용해보세요. 그리고 전체적인 실루엣에서부터 옷의 치수에 관한 부분까지, 궁금한 것이라면 스태프에게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친절하고 정확하게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13 1층
네이버 지도 카카오 지도
국내 최고 기량의 내외국인 아마츄어 라이더들로 구성된 와츠레이싱 팀은 와츠레이싱 팀은 2012 옐로저지 강지용, 14년도 KOM 엘머피터세, 15년도 TDK 블루저지 정승균과 KOM 대니얼마쿼트 선수를 배출한 명문 팀입니다.
국내 최고 기량의 내외국인 아마츄어 라이더들로 구성된 와츠레이싱 팀은2012 옐로저지 강지용, 14년도 KOM 엘머피터세, 15년도 TDK 블루저지 정승균과 KOM 대니얼마쿼트 선수 그리고 2018 TDK SPECIAL 개인종합우승(옐로저지) 대니얼마쿼트를 배출한 명문 팀입니다.
와츠 레이싱 팀(WATTS RACING TEAM)은 순수 아마추어 사이클리스트로 구성된 다국적 사이클링 팀입니다. 전신은 팀 스톡-플레타(TEAM STORCK-FLETA)이며, 이후에 함께 운영해온 롤링 스톤스(ROLLING STONES) 및 팀 라파-스톡(TEAM RAPHA-STORCK)과의 합병을 거쳐 팀 와츠(TEAM WATTS)로 활동하였고, 지난 2015년 1월에 팀 재정비를 통해 와츠 레이싱 팀으로 정체성을 확립하였습니다. 새로운 선수들이 대거 합류하며 팀의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
좀더 젊고, 활기찬 선수들이 와츠 레이싱 팀의 블랙 저지를 입었고, 국내에서 개최된 여러 대회에서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그리고 시즌 말에 개최된 국내 최고의 아마추어 레이스인 투르 드 코리아(TOUR DE KOREA 15)에서 스프린트 저지와 산악왕 저지를 획득하며 최고의 성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와츠레이싱팀 전원의 완벽한 호흡으로 개인종합우승까지 따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늘 같은시간 같은 목적을 향해서 모입니다.
우리는 목표하고 땀을 흘리고 노력합니다.
함께 이룬 성취감은 우리의 몫입니다.
기흥그룹은 와츠스포츠의 설립과 함께 오랫동안 팀과 소속 선수들을 후원해왔습니다. 우리가 수입하고 있는 스톡바이시클(STORCK)의 하이엔드-레벨 프레임을 제공하였고,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되는 알레사이클링웨어(ALE)의 유니폼, POC 헬멧과 고글을 팀-키트로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참가하는 레이스에 동행해 선수들을 위하여 자전거 정비와 관리, 마사지와 테이핑, 에너지 충천을 위한 프로 레벨의 보급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팀에 소속된 선수들을 후원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사이클링 레저를 여유롭고 즐겁게 즐긴다면, 일상 중 선수들의 입을 통해 우리 주변의 수많은 일반인들에게 사이클링에 대한 긍정적인 면을 전파할 것이란 믿음이 있기 때문이고, 이로 인하여 좀더 많은 이들이 건전한 레저인 사이클링을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