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RIDLEY

official_brand_logo_ridley

사이클링 역사에 있어서 성지인 플랜더스(Flanders)에서 시작되다

리들리(RIDLEY)는 사이클링의 역사에 있어서 성지와 같은 곳인 벨기에의 플랜더스(Flanders)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벨기에 플랜더스는 플랜더스 투어나 젠트-위벨젬과 같은 가장 화려한 행사들이 주최되는 곳으로 아이들이 걷기도 전에 코블스톤을 마스터하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일요일에 TV로 경기를 시청하거나, 동네 거리에 줄을 서서 자전거 레이스를 응원하기도 합니다.

리들리에 있는 직원들은 정말 자전거를 사랑하고 스포츠를 즐기며 살아갑니다. 이러한 열정이 리들리에서 자전거를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리들리는 플랜더스에서 설계되고, 꼼꼼하게 제작과 조립이 완성됩니다. 주말에 라이딩을 하거나, 험한 산을 오를 때, 도는 개인 기록을 갱신하는 모든 시간 동안 얼마나 꼼꼼하게 리들리의 바이크가 제작과 조립의 완성도가 높은지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icon-m-bike

Belgium

모든것이 시작된 곳

리들리는 1997년 요아킴 아츠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벨기에 플랜더스에 위치한 작은 마을 발렌이라는 곳에서 자랐습니다. 뿌리깊은 사이클링 문화가 스며들어 있는 벨기에에서 사는 많은 아이들처럼, 아츠는 차세대 Merckx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도유망한 사이클링의 재능을 가지고 있었던 형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아츠가 먼저 사이클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데뷔 경주는 그의 나이 고작 14살때였습니다. 하지만 19살이 되던 해에, 그는 바이크 시장에서 이름을 날리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다른 길을 가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Creator

레이서에서 크리에이터로

바이크에 대한 그의 열정에 따라, 아츠는 벨기에에 본사를 둔 바이오 레이서에 취직하였습니다. 그는 조립부터 제조의 안팎을 터득한 이후, 가장 이상적인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과감하게 스스로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의 최종적인 목표는 모든 라이더들의 라이딩 스타일과 목표에 완벽하게 맞는 맞춤형 자전거를 만드는 동시에 독특한 개성 또한 반영하는 것이었습니다..

Innovation

혁신적인 리들리

1994년 아츠는 NV 레이스 프로덕션 이라고 불리는 바이크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이 회사는 벨기에의 현지 바이크 가게를 위한 맞춤 자전거를 만들었습니다. 7년 후, 1997년, 마침내 아츠는 리들리 바이크를 설립함으로써 그의 꿈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리들리는 초창기부터 제품 혁신의 선두에 머물러 왔습니다. 리들리의 첫번째 대담한 발명은 2001년 리들리 다모클스 바이크 모델에 도입된 테이퍼형 헤드 튜브였습니다. 이후, 이 헤듵브는 바이크 산업에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 되었습니다.

제질적인 면에서 리들리는 가볍고 신뢰성 있는 바이크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재료를 창조적으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재료들의 사용 기준을 크게 높였습니다. 특허 받은 FAST 기술은 공기 역학적으로 최첨단을 달리고 있습니다. FAST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실험실에서 철저하게 테스트 되고, 현장에서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Field Testing

성공적인 현장 테스트

2002년 이후, 리들리는 사이클링 선수들에게 후원하면서 궁극적인 테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톰 반노펜은 리들리의 첫 프로 선수였습니다. 리들리 바이크를 사용하여, 그는 사이클로 크로스 세계 선수권 (2002 Zolder, Belgia)에서 2등으로 우승하였습니다. 마리오 드 클레르크 또한 2002년 리들리의 초기 선수였는데, 그해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반노펜을 앞질러 우승을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리들리는 프로 선수들의 후원에 참여한 이후, 매년 한번씩 15개의 세계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리들리는 이제 로또-수달과 같은 최고의 프로 선수들이 이용하는 바이크 입니다.

F-Steerer

F-Steerer

바이크의 앞쪽에 있는 케이블은 라이딩시 공기역학적 성능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반대로, 전방의 케이블을 핸들바와 스템 안쪽으로 넣음으로서, 바이크에 따라 10-14%정도 더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노아의 연구 개발 부서는 모든 프런트 엔드 케이블을 통합하는 D자 모양의 스티어러 튜빙 개발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습니다.

모든 케이블이 핸들바와 스탬을 통과하여, 이 독특한 모양의 스티어러 튜빙의 평평한 프론트 영역을 따라 프레임으로 내려갑니다. 케이블은 바람에 완전히 가려져 있으며, 눈에 보이지 않아, 깔끔하고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Comfort Seatstays

Comfort Seatstays

바이크의 리어 뒷부분은 편안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동력 전달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시트스테이를 시트튜빙 아래쪽으로 연결했습니다. 이 낮은 접촉점때문에 시트튜빙과 시트포스트 모두 더 효과적으로 진동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시트스테이는 보다 수직적인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더 편안한 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전속력으로 달릴 수 있게, 시트스테이의 모양은 타원형으로 가로축에서 가장 넓은 면이 있습니다. 이는 동력 전달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실마리입니다. 이 넓은 면을 수평으로 놓음으로써, 생산되는 모든 와트가 뒷바퀴로 가는 도중에 동력을 잃지 않고 속력으로 변환합니다.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