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CLASSIFIED

Precision, Power and Performance

200-x-22

THE NEXT DRIVETRAIN TECHNOLOGY

클래시파이드(Classified)는 라이딩 성능 향상을 목표로 드라이브트레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는 딥테크 기업입니다. 지난 2019년에 설립되었으며 벨기에 앤트워프와 네덜란드 에인트호번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주요 기술 및 제품은 ‘파워시프트 드라이브트레인 시스템’과 ‘클래시파이드 휠-세트’입니다. 특히 지난 2021년 유로바이크 골드위너 및 디자인-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에서 수상하며 기술력과 성능을 인정 받았습니다. 오늘날 이 제품은 약 50여 개 이상의 자전거 브랜드, 디스트리뷰터 및 딜러를 통해 전세계 자전거 시장으로 공급되고 있습니다.

icon-m-bike

Precision, Power and Performance

클래시파이드 파워시프트는 무선 변속 기술입니다. 최대 부하 하에서도 순간적으로 기어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파워시프트 허브는 비길 데 없는 변속 품질과 높은 기어 비율을 제공하며 기어 사이의 작은 간격을 결합해 1x와 2x의 장점을 모두 살린 허브를 제공합니다.

A shift in thinking for all

크래시파이드 파워시프트는 로드, 타임트라이얼 및 그래블, 마운틴바이크까지 모두 장착 가능합니다.

RIDE THE REVOLUTION

도로 위에서 경험한 사이클링 혁명

두 명의 엘리트 사이클리스트가 아데네스에서 이른 아침부터 시작한 라이드는 해진 후 늦은 밤까지 계속 되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굴곡과 언덕 그리고 포장, 비포장로를 거치며 클래시파이드 파워시프트 기술을 테스트했습니다. 그 어떤 트러블도 없었고, 결과적으로 이들은 기존의 앞 변속 시스템과 작별을 고했습니다. 지금 사이클링계의 혁명을 비디오로 접해보십시오.

CHANGE THE FUTURE

사이클링 테크놀로지의 신세계

UCI 월드투어 계에서 역대 최고의 스프린터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마르셀 키텔(Marcel Kittel. 전 프로사이클리스트). 그가 자신의 애마에 클래시파이드를 장착하고 서킷 위를 달렸습니다. 그리고 이 파워시프트 시스템이 사이클리스트에게 제공하게 될 엄청난 효과를 이야기합니다.

“I love it!” – 마르셀 키텔

AMBASSADOR

톰 부넨, 필리페 길버트, 마르셀 키텔, 안드레 그레이펠 등, 모두 UCI 월드투어에서 우리네 가슴을 뛰게 한 월드클래스 사이클리스트들의 이름입니다. 이들 모두 오늘날 클래시파이드의 앰버서더며, 파워시스템의 개발부터 필드 테스트까지 전 과정에서 열정적으로 동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들의 이름과 명예를 걸고 클래시파이드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