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FIED
Precision, Power and Performance
THE NEXT DRIVETRAIN TECHNOLOGY
클래시파이드(Classified)는 라이딩 성능 향상을 목표로 드라이브트레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는 딥테크 기업입니다. 지난 2019년에 설립되었으며 벨기에 앤트워프와 네덜란드 에인트호번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주요 기술 및 제품은 ‘파워시프트 드라이브트레인 시스템’과 ‘클래시파이드 휠-세트’입니다. 특히 지난 2021년 유로바이크 골드위너 및 디자인-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에서 수상하며 기술력과 성능을 인정 받았습니다. 오늘날 이 제품은 약 50여 개 이상의 자전거 브랜드, 디스트리뷰터 및 딜러를 통해 전세계 자전거 시장으로 공급되고 있습니다.
Precision, Power and Performance
클래시파이드 파워시프트는 무선 변속 기술입니다. 최대 부하 하에서도 순간적으로 기어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파워시프트 허브는 비길 데 없는 변속 품질과 높은 기어 비율을 제공하며 기어 사이의 작은 간격을 결합해 1x와 2x의 장점을 모두 살린 허브를 제공합니다.
A shift in thinking for all
크래시파이드 파워시프트는 로드, 타임트라이얼 및 그래블, 마운틴바이크까지 모두 장착 가능합니다.
RIDE THE REVOLUTION
도로 위에서 경험한 사이클링 혁명
두 명의 엘리트 사이클리스트가 아데네스에서 이른 아침부터 시작한 라이드는 해진 후 늦은 밤까지 계속 되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굴곡과 언덕 그리고 포장, 비포장로를 거치며 클래시파이드 파워시프트 기술을 테스트했습니다. 그 어떤 트러블도 없었고, 결과적으로 이들은 기존의 앞 변속 시스템과 작별을 고했습니다. 지금 사이클링계의 혁명을 비디오로 접해보십시오.
CHANGE THE FUTURE
사이클링 테크놀로지의 신세계
UCI 월드투어 계에서 역대 최고의 스프린터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마르셀 키텔(Marcel Kittel. 전 프로사이클리스트). 그가 자신의 애마에 클래시파이드를 장착하고 서킷 위를 달렸습니다. 그리고 이 파워시프트 시스템이 사이클리스트에게 제공하게 될 엄청난 효과를 이야기합니다.
“I love it!” – 마르셀 키텔
AMBASSADOR
톰 부넨, 필리페 길버트, 마르셀 키텔, 안드레 그레이펠 등, 모두 UCI 월드투어에서 우리네 가슴을 뛰게 한 월드클래스 사이클리스트들의 이름입니다. 이들 모두 오늘날 클래시파이드의 앰버서더며, 파워시스템의 개발부터 필드 테스트까지 전 과정에서 열정적으로 동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들의 이름과 명예를 걸고 클래시파이드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WATTS NEWS
와츠 스포츠의 최신뉴스입니다.